본문 바로가기

Products

한정 출시되는 벨레 멜로우 스피커의 새로운 컬러 W501TSE 블랙 W501TSE 화이트

DATE. 2020.10.12.

모던하고 깔끔한 모노톤 인테리어는 장소, 시대, 연령층에 상관없이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색상의 시각 효과 덕분에 공간이 넓어 보이기도 하고 정리가 안 되는 공간의 전체 색상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톤 다운 효과 덕분에 사랑받는 컬러톤입니다.

특별함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한 2020년 스페셜 에디션 Mellow W501TSE를 선보입니다.

테이블 스피커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멜로우 스피커의 최신 버전인 벨레 스피커 W501T는
무선 충전과 TWS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컬러 톤을 원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모아 두가지 컬러의 스피커를 내놓았습니다. 단순한 인테리어 소품이 아닌 음악을 듣는 장치로 악기에서 영감을 받아 피아노 마감 (하이그로시 도장)으로 스피커의 색상과 질감을 조금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단단한 재질의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하여 뒤틀림이나 습기와 수분에 강해 오래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의 W501T와 같이 360도 사운드 시스템이 채택되어 정면만 사운드가 전달되는 일반 스피커와 달리 Mellow는 내장된 4개의 스피커가 360도로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또한 스피커는 트위터와 미드레인지 유닛,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사용하여 고음부터 저음까지 폭넓고 세밀한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이를 가능케 하는 것은 고음질 디지털 사운드 처리를 위한 DSP, 스피커 유닛 간의 간섭을 최소화하는 인클로저, 그리고 적은 전력으로도 명료한 신호 전달과 배분이 가능해 하이엔드 사운드를 발산하는 D-Class 앰프의 덕분입니다.

블루투스 4.2를 사용하여 불필요한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고도 무선으로 쉽고 편하게 디바이스와 연결하여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은 스피커 중앙에 올려두기만 하면 별도 유선 케이블이 없어도 충전이 시작되며 장시간 음악 감상 시에도 전원 문제로 음악이 끊어질 염려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스피커는 최대 12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며 환경에 따라 16시간까지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한 TWS (True Wireless Stereo)를 지원하여 두 개의 스피커를 연결하여 2채널 스테레오로 이용하여 더 확장된 사운드를 즐기실 수 있으며 3.5mm AUX in을 통해 음악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W501TSE 블랙과 화이트는 한정 판매로 조기 소진되어 품절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