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접힌다. 오즈모 모바일Osmo Mobile 3

DATE. 2019.08.14.

접히는 거 말고 더 달라진 건 없나요?

컴퓨터 뺨치는 연산 능력에 화려한 그래픽, 광각렌즈와 망원렌즈를 비롯 카메라만 3~4개 넘게 품고 있는 스마트폰은 더 이상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하지만 영상을 자주 담는 사람들이라면 아쉬움을 겪기 마련이다. 자체적으로 손 떨림 방지 기능이 있지만, 분명 한계는 있다. 게다가 스마트폰으로 전문적인 결과물을 뽑아내고 싶은 욕심도 무시할 수 없다. 짐벌Gimbal이 필요하다.

짐벌Gimbal을 만드는 회사가 많지만 쓸만한 건 아무래도 디제이아이DJI와 지윤텍ZHIYUN의 제품들이다. 둘 중에 디제이아이DJI 오즈모Osmo가 사람들의 선택을 많이 받는 편인데, 스마트폰용 짐벌Gimbal 오즈모 모바일Osmo Mobile의 신모델이 등장했다는 소식이다. 오즈모 모바일Osmo Mobile 3다. 접히지 않아 휴대가 불편했던 전작들의 고민을 해소했다. 이제 접힌다.

오즈모 모바일Osmo Mobile 3는 접히는 것 외에도, 전작과 비교해 80g 줄어들어 405g의 무게가 되었고, 최대 가능 시간은 동일하게 15시간이다. 새롭게 설계된 디자인으로 스마트폰을 짐벌Gimbal의 균형을 잡기가 더욱 쉬워진데다 더 이상 스마트폰 외부 연결 포트를 막지 않아 촬영하면서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게다가 인체공학적인 그립으로 장시간 사용자를 배려했다.

오즈모 모바일Osmo Mobile 3는 DJI의 향상된 어플리케이션인 DJI MIMO를 제공한다. 블루투스LE 5.0으로 접속하고, 최대 1080p 240fps의 슬로모션Slow Motion, 전자식 손떨림 방지 기술이 추가된 하이퍼랩스Hyperlapse, 그리고 향상된 액티브 트랙Active Track 3.0으로 피사체를 더욱 정확하게 인식하고 추적한다. 현재 오즈모 모바일Osmo Mobile 3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다.

For more information – https://www.dji.com/kr/osmo-mobile-3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