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무선에 무선을 더하다. B&O Beoplay E8 2.0

DATE. 2019.03.08.

2019년은 무선 충전 케이스의 해인가?

애플Apple 이야기를 또 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애플이 보여주는 아이디어는 처음엔 어색해도 곧 대세가 되는 듯하다. 노치 디자인도 그렇고, 에어팟AirPod의 무선 이어폰도 그렇고. 무선 이어폰의 무선 충전 케이스도 그렇고. 하지만 에어팟AirPod의 무선 충전 케이스는 등장한 뒤로 구매할 수는 없고. 에어팟AirPod 2가 2019년 3월 안에 나오네 마네 그런 상황이다.

삼성 갤럭시 S10 시리즈가 등장하면서 갤럭시 버즈Buds가 케이스에 무선 충전 기능을 품었다. 갤럭시 S10 시리즈의 무선 배터리 공유를 돋보이게 하기 위한 장치일 수도 있겠지만, 무선이 주는 삶의 질의 향상은 생각보다 높다. 전통과 기술력을 가진 Hi-Fi 오디오 브랜드 중에 신기술을 빠르게 수용하는 B&O는 이번에도 좀 빠르다. 베오플레이Beoplay E8의 2.0 버전 소식이다.

작년에 출시한 와이어리스 이어폰 중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모델을 꼽는다면 베오플레이Beoplay E8이다. B&O 특유의 디자인 감성과 사운드가 잘 반영된 제품인데다 재생, 정지, 전화 수신, 트랙 이동, 볼륨 조절 등 간단한 조작도 자체적으로 지원한다. 노이즈캔슬링이 없는 게 좀 아쉽긴 하지만, 외부 소리를 들려주는 트랜스패런시 모드가 있다. 요즘은 이게 더 필요할 수도 있다.

베오플레이 E8 2.0의 가장 큰 변화는 충전 케이스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고 USB-C 포트를 품었다. 게다가 배터리를 더 넣어 총 16시간(전 버전 대비 4시간 증가)동안 무선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LED로 배터리 충전량을 확인할 수 있다. 좋은 소식은 이전 사용자들을 위해 충전 케이스만 별도로 구매할 수 있고, 10W급 전용 무선 충전패드도 액세서리로 곧 출시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가격이다. 베오플레이Beoplay E8이 US $299였다. 2.0은 US $350이다. 가죽과 알루미늄으로 마감한 베오플레이Beoplay E8 2.0은 색상이 인디고 블루, 내츄럴, 라임스톤, 블랙의 4가지로 늘어났다. 기존 사용자들은 무선 충전 케이스를 US $200에 구입할 수 있다. 전용 무선 충전패드는 아직 가격이 나오진 않았지만 B&O의 감성으로 비쌀 것이 분명하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www.bang-olufsen.com/en/earphones/beoplay-e8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