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혁신을 담다, 릴 하이브리드

DATE. 2018.12.12.

A little is a lot

KT&G ‘릴 하이브리드’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새로운 시리즈, ‘릴 하이브리드’가 출시했다.
릴 하이브리드는 전용스틱’믹스(MIXX)’와 액상 카트리지의 결합으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전자담배다.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MIXX)’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를 기기에 결합한 수 전용 스틱’믹스(MIXX)’를 삽입해 작동하면 액상이 가열돼 발생하는 증기가 스틱을 통과해 흡연하는 방식으로, 160도 저온가열을 통해 기존 전자담배보다 연무량이 늘고 부드럽고 풍부함을 느낄 수 있다고, KT&G는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는 내부 히팅스틱이 없다. 외부에서 담배 스틱을 가열하는 형태로, 청소하기가 매우 간편하다. 단, 릴 하이브리드는 전용 스틱 수 전용 스틱’믹스(MIXX)’를 감지할 수 있는 센서가 탑재되어 전용 스틱 외의 스틱은 인식을 하여 작동하지 않는다.

KT&G ‘릴 하이브리드’

전용 스틱’믹스(MIXX)’를 사용해야 하고, 액상 카트리지를 별도로 구매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기존 전자담배보다 유지비가 많이 든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점차 사용자들의 요구사항들이 반영된 다양한 전자담배 선택권의 확대로 받아 들일 수 있을 것이다.

KT&G ‘릴 플러스’,’릴 미니’

릴은 최근들어 ‘릴 미니’와 ‘릴 하이브리드’를 출시하며 아이코스와의 전자담배 시장 내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했다. 릴 하이브리드는 다양한 전자담배의 장점들을 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향후,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3’, ‘아이코스’3 멀티’ 와의 대결이 기대된다.

릴 하이브리드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