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새로운 아이팟의 등장? Pod Case

DATE. 2018.11.22.

정사각형 아이팟 나노를 기억하십니까?

옛날 이야기를 해보자. 지금은 고인이 된 스티브잡스가 살아있을 적이다. 아이팟 나노가 처음 공개되었을 때를 기억하는가? 스티브잡스 청바지 워치포켓에서 등장한 아이팟 나노는 그 자체로 충격적이었다. 이후로 아이팟 나노처럼 많은 변화를 겪은 아이팟도 드물 것이다. 그 중에 네모난 아이팟 나노는 아직도 기억에 남는 제품이다.

네모난 아이팟 나노는 나오자마자 시계가 떠오르는 자태다. 실제로 액세서리를 구입해 시계처럼 사용할 수 있었다. 애플워치의 조상님일 수도 있다는 말이 괜히 떠도는 게 아닐 거다. 현재 아이팟은 아이팟 터치만 남았고 더 이상 새로운 아이팟이 추가될 분위기는 아니다. 하지만 아이팟의 클릭휠/터치휠 인터페이스가 그리운 사람들이 꽤 있을 것으로 안다.

아이팟이 그리운 사람들의 바람이 전해졌는지, 애플워치를 아이팟같이 만드는 케이스가 등장했다. 한국인 디자이너 강영수님이 비핸스Behance에 공유한 컨셉 디자인이다. 애플워치 시리즈 4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디자인했다고 한다. 케이스에 터치휠이 있으나 애플워치의 구조상 디자인의 일부분으로 만족해야 할 거다.

이쯤 되면, 만우절 이벤트로 애플에서 아이팟 복각 제품이나 새로운 아이팟을 출시하는 영상을 내보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아니면 패미컴 클래식이나 플레이스테이션 플레이스테이션 클래식처럼 아이팟 클래식에 요즘 기술을 넣어 한정판으로 만드는 것도 꽤 재미있을 거 같다. 에어팟으로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아이팟 클래식 말이다.

https://www.behance.net/gallery/72386255/Pod-Case-for-Apple-Watch-Series-4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