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s

펫처럼 귀여운 나만의 미니히터 welle P350h Heater Pet

DATE. 2018.11.07.

저소음 PTC 히터에 깜찍한 디자인을 더했다.

물결과 파도라는 뜻의 welle[벨레]는 리듬감 있게 변화하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면서 스마트한 기술, 자연이 주는 감성이 결합된 상품들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풍성한 선율로 주위를 가득 채우는 스피커, 적정한 습도를 유지해 주는 가습기, 사계절 쾌적한 바람으로 채워주는 써큘레이터, 게다가 겨우내 따뜻한 공기로 공간을 덥혀 줄 히터도 추가되었다.

벨레welle 히터펫HeaterPet이다. 깜찍, 심플, 앙증맞은 미니펫 디자인, 그리고 파티 핑크, 스노우 화이트, 루돌프 브라운, 데빌 블랙의 개성 넘치는 4가지 컬러가 공간에 감성도 더해준다. 게다가 루돌프를 닮은 브라운엔 동글 몽톡한 사슴 뿔, 꼬마 악마를 연상시키는 블랙엔 뾰족한 붉은 악마 뿔도 부착이 가능하다. 물론, 뿔은 몰캉몰캉 부드러운 고무재질이다. 찔려도 아프지 않다.

히터는 열을 발생하는 제품이고 열을 만드는 방식은 다양하다. 벨레welle 히터펫HeaterPet은 항공기 난방 시스템에 사용되는 PTC 세라믹 발열체를 품었다. 균일한 발열과 조용한 동작음, 그리고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게다가 PTC 세라믹 발열체는 가열 속도가 빠르다. 벨레welle 히터펫HeaterPet의 전원을 누르면 2초 안에 따스한 온기를 느낄 수 있다.

히터를 사용할 때 걱정되는 점은 무엇보다 안전이다. 벨레welle 히터펫HeaterPet은 특별한 소재와 남다른 기술로 화재 위험을 줄였다. 열에 강한 UL94 V0 등급의 높은 난연성 ABS소재를 하우징에 적용했다. 본체가 쉽게 뜨거워지지 않아 동작 중에 만져도 화상 위험이 낮고 불에 잘 타지도 않는다. 또한, 스마트 IC칩, 온도 확인 센서, 넘어짐 인식 센서의 3중 보호로 화재의 위험을 막는다.

시끄러운 히터는 그만! 벨레welle 히터펫HeaterPet은 동작음은 45dB다. 집이나 사무실, 독서실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뒷면 스위치로 전원을 켜고, 앞면 버튼으로 좌우 회전을 한다. 그리고 가성비를 중시했다. 일반적인 히터들이 2000W 급인 것에 비해 4분의 1인 500W 저전력으로 지갑도 따스한 겨울을 지낼 수 있다.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