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백수왕 골라이온이 레고로 돌아오다. Lego Ideas Voltron

DATE. 2018.07.24.

사자 다섯 마리가 당신의 지갑을 노린다.

지금의 3040 세대라면 비디오테이프 늘어질 때까지 봤던 만화 백수왕 골라이온을 기억할 거다. 비디오테이프라는 단어가 생소할 법한 요즘이지만, 백수왕 골라이온은 지금도 꽤 매력적인 컨셉이다. 게다가 레고라니! 변신 합체까지 된다니!

레고 아이디어Lego Ideas는 전세계 레고 마니아들의 경연장이다. 조그마한 레고 브릭으로 만든 자신의 창작물을 뽐낸다. 레고 아이디어 홈페이지(ideas.lego.com)에 자신의 작품을 출품하고 10,000명의 추천을 받으면 실제로 레고 제품 출시 여부를 결정하는 방식이다.

레고Lego 볼트론Voltron은 필리핀의 Lendy Tayag님의 작품이다. 실제로 판매 예정인 전문가들의 손을 거쳐 좀 더 디테일하게 디자인되었다. 레고Lego 볼트론Voltron의 제품과 결정 후 꽤 긴 시간이 필요했는데, 아마도 볼트론Voltron의 라이선스를 때문이었을 것으로 예상된다.

레고Lego 볼트론Voltron은 합체하면 A3 종이를 세운 것과 비슷한 약 40cm 길이다. 상상만 해도 꽤 거대한 편으로 만들어서 진열만 해도 아우라가 엄청날 기세다. 그만큼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28만원이다. 8 1일에 출시 예정이니 월급날을 겨냥한 거 같기도 하고.

☞ MORE INFO.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