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한 태블릿 거치대, the ARM

DATE. 2018.07.13.

Simplicity is the ultimate sophistication
– Leonardo Da Vinci –

태블릿은 큼지막한 화면으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스마트폰에 비해 무겁기 때문에 손으로 들고 장시간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그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거치대이다. 태블릿 거치대인 the ARM은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알루미늄 레이저 가공을 통해 만들어진 the ARM은 두께 5mm, 높이 60cm, 밑면의 가로 40cm, 세로 23cm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태블릿의 뒷면에 SHIELD라고 불리는 액세서리를 부착한 뒤, 거치대와 자석으로 접합하는 방식이다. SHIELD는 가로와 세로가 11.5cm인 정사각형이고, 실리콘으로 만들어졌으며, 태블릿과 접하는 면은 재부착이 가능한 3M 접착제를 사용한다.

the ARM은 너비가 11.5cm 이상인 기기라면 문제없이 사용 가능한 태블릿 거치대이다. 강력한 자석으로 태블릿이 거치대에 고정되지만, 분리시에는 옆으로 살짝 회전시키면 쉽게 분리할 수 있다. 자석의 위치가 정사각형을 이루므로 90도씩 회전도 가능하다.

the ARM은 작업 공간, 침실, 소파 옆, 주방, 어디든 공간에 맞게 변화한다. 두 개의 힌지를 통해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넓은 면적의 하단부와 튼튼한 힌지 덕분에 흔들림에 강하다. 또한 얇은 두께의 거치대는 넓은 공간을 차지하면서도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는 장점이 있다.

the ARM은 디자인만큼이나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아래의 사진을 보자.

1. SHIELD를 태블릿의 뒷면에 부착한다.
2. 거치대와 자석의 위치를 맞춰서 고정한다.
3. 원하는 각도로 조절한다.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