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전동 스케이트보드, Boosted Plus

DATE. 2018.07.10.

The Future Is Here, Boosted Plus


전동 스케이트보드 제작업체인 BOOSTED에서 새로운 모델 Boosted Plus를 공개했다. 기존 모델인 Boosted Board에 비해 주행거리가 두 배 늘어나 14마일(약 22.5km)까지 이동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어플과의 연동 또한 가능해졌다. 보드의 덱은 Flexible Bamboo에서 Super Flex Composite Deck으로 업그레이드됐다.

Boosted Board 2세대(좌), Boosted Plus(우)
Boosted Board 2세대(좌), Boosted Plus(우)

브레이크는 전기 자동차에 쓰이는 회생브레이크를 사용한다. 2000W의 파워로 25도의 경사까지 오를 수 있다. 최고속도는 약 35km/h이다. 무게는 약 7.7kg이며, 크기는 길이 38인치, 폭 11.3인치, 높이 5.7인치이다.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는 1시간 45분이 걸린다.

Boosted Belt Drive system

BOOSTED의 Boosted Belt Drive System은 모터의 효율을 3배까지 증가시켜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제동을 가능하게 한다. 게다가 Boosted Plus는 듀얼 모터 드라이브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더 빠른 가속을 경험할 수 있다.

190mm CNC Precision Machined(좌), Boosted Stratus 85mm Wheel(우)

전동 스케이트보드는 고속으로 장거리를 주행하므로 견고해야 한다. Boosted Plus는 정밀가공된 고강도 금속과 우레탄 휠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안정된 주행 느낌을 주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가격은 1399달러이며, 배송은 지금 주문하면 4~6주 정도 걸린다. 다만, 아직 한국에서 정식 출시되지 않아 해외구매대행업체를 통해 구입해야 한다. 물론, 가격은 조금 더 비싸다.

☞ MORE INFO.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