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나만의 무선 충전을 위한 ISLAND, 모바일아일랜드

DATE. 2018.07.04.

기술 완성은 디자인이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이어폰 그리고 스마트와치까지 스마트디바이스들이 바라던 무선충전의 시대가 왔다. 하지만 기술의 발전과 함께 시장의 성숙이 아직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 못하고 있다.
편리한 기술이지만, 이미 많은 사용자들은 단순한 편리함 보다는 한가지 더 높은 가치를 원하고 있는듯 하다.

이 부족한 한가지 가치를 채워줄 깜찍한 무선충전기가 와디즈(Wadiz)에서 소개되었다. 작년부터 인터넷을 통해 소개되어 많은 관심을 모았던 모바일 아일랜드가 드디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깔끔한 책상 위, 데스크 테리어를 꿈꾸며 장만한 무선 충전기인데 책상의 상태는 별로 달라지지 않는다고요? 무선 충전기도 결국 한 제품마다 하나의 콘센트를 차지하게 되는 데다가, 오히려 큰 덩치 때문에 충전기보다 더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게 되죠.

무선 충전기를 쓰는 목적인 편리함과 깔끔한 정리, 그리고 디자인까지 세련된 충전기 어디 없을까?

무선 충전기 만으로 정리가 되지 않는 근본적인 원인을 1기기 1충전기라는데에서 찾은 모바일아일랜드는 여러개의 무선 충전기를 붙였다 떼었다 하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되었다. 이렇게 여러개의 선을 사용하지 않아도 충전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가든 트레이 라는 개념을 통해 충전기 옆에 트레이를 두어 스마트폰과 짝꿍과도 같은 이어폰이나 잃어버리기 쉬운 에어팟, 차키나 메모지등을 놓을 수있게 하였다.

이미 여러 매체를 통해 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린 모바일아일랜드가 검정과 무식한디자인의 무선충전 시대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 MORE INFO.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