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잠잘 때 끼고 자는 이어폰, 보스 수면이어폰

DATE. 2018.06.27.

보스에서 noise-masking sleepbuds(이하 수면 이어폰)이라는 이어폰을 미국에서 출시했다. 잠잘 때, 소리에 민감한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이어폰으로 쾌적한 수면을 방해하는 코골이, 차의 소음, 시끄러운 이웃들의 소리를 막아준다고 한다. 보스의 수면이어폰은 무선 이어폰이며 노이즈 마스킹에 특화되었다고 한다.

보스 수면 이어폰을 사용하면 편안한 소리를 들려주면서 그 소리로 소음을 덮는 방식이라고 한다. 10개의 소리가 내장이 되어있어 원하는 소리를 골라 들으면서 자면 된다. 또한, 충전 케이스가 따로 있어 충전하기도 간편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에 용이하다. 배터리의 경우 한 번 충전하면 약 16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 잠 잘 때 사용하는 이어폰이다보니 알람 기능도 있다. 다만 알람 기능을 이용하고 싶다면 Bose Sleep 어플을 사용해야한다.

크기의 경우 수면 이어폰은 0.94 x 1.06 x 0.56인치이며 케이스는 1.06 x 3.03 x 3.03인치이다. 수면 이어폰은 완벽하게 충전되는데 약 8시간이 걸리며 케이스의 경우 약 3시간이 걸린다고한다. 가격은 미화로 250불로 잠잘 때에만 쓰기에는 비싼감이 있지만 소음 때문에 소음의 질이 현저히 낮다면 충분히 살만한 가격인 것 같다.

다만 보스에서 광고한 것과는 다르게 이어폰을 착용 시 불편하다는 평이 좀 있는만큼 착용감은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해야한다. 또한, 한국에 정식 출시가 되지 않은 제품이기에 보스 공식 샵에서는 아직 청음이 불가능하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한다면 보스 공식홈페이지로 가보길 바란다.

For more information – https://www.bose.com/en_us/products/wellness/noise_masking_sleepbuds/noise-masking-sleepbuds.html#v=noise_masking_sleepbuds_silver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