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향으로 잠을 깨워주는 알람 시계, 센서웨이크 트리오

DATE. 2018.06.11.

향으로 잠을 깨워주는 알람 시계, 센서웨이크 트리오

향으로 잠을 깨워주는 알람 시계, 센서웨이크 트리오

아침에 산뜻한 향을 맡으며 아침에 일어날 수 있게 해주는 알람 시계가 출시될 예정이다. 알람은 총 3단계로 처음에 향을 내뿜고 빛을 낸 뒤 소리로 사람을 깨우는 형식이라고 한다. 현재 킥스타터에 올라온 제품이며 2016년에 동일한 컨셉으로 진행한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시키고 거기서 발전한 상품이라고 하니 신뢰가 다른 제품들보다 가는 상품이기는하다.

향은 총 9가지 -카푸치노, 해변가, 패퍼민트, 침엽수림, 오렌지 주스, 쿠키, 열대과일(파인애플 등), 포아풀(grass meadow), 그리고 초콜릿 향- 이라고 한다. 센서웨이크 트리오Sensorwake Trio의 킥스타터 페이지에 가면 향의 탑,미들, 다운 노트들이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확인해보기를 바란다. 캡슐 하나 당 약 30일 정도 향이 지속된다고 한다.

크기는 3.94 x 4.92 x 4.13 인치이며 가격은 현재 하나당 미화로 79불이다. 2016년 버전을 샀던 유저들에 따르면 알람 소리가 작아서 못 듣는 경우가 있었다고 한다. 이번 버젼에서는 얼마나 상향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알람 시계로써 얼마나 제 역할을 할지는 잘 모르겠다. 그래도 향, 빛, 그리고 소리로 사람을 깨운다는 아이디어를 실천한 건 대단한 것 같다.

For more information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sensorwaketrio/sensorwake-trio-smell-based-alarm-clock-to-improve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