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s

다양한 기능의 감성 포터블 CD 플레이어 SCOTT BX22

DATE. 2018.06.01.

스캇SCOTT은 유럽디지털의 자존심이다. 1974년 전세계 최초로 디지털 앰프를 개발한 헤르몬 호스머 스캇의 창업 이념으로 스캇SCOTT의 높은 품질과 혁신적인 기능들은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유니크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15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감성적인 디자인을 더해 음질과 감성을 모두 만족 시키고 있다.

스캇SCOTT의 BX22는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주는 미니 붐박스다. 게다가 아름다운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기존의 붐박스들이 투박한 디자인에 검은색 위주였다면, BX22는 보송보송한 느낌의 무광 화이트로 부드러움과 산뜻함을 더했다. 둥글둥글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칼로 잘라낸 것 같은 앞면이 독특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BX22의 앙증맞은 크기와 보들보들한 무광 화이트만 보고 기능이 단순할 것 같다는 예상은 버리는 게 좋다. 다양한 포맷의 CD를 재생하고, FM 라디오, USB 재생, AUX 입력 및 출력에 블루투스 연결까지 지원한다. 스마트기기 안에 담긴 음악을 BX22로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게다가 BX22가 C타입 건전지 6알을 품으면 3.6W 스테레오 사운드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스캇SCOTT BX22의 자세한 스펙은 다음과 같다. 240x210x122mm에 1.2Kg으로 적당한 사이즈와 무게를 자랑한다. 1.8W의 스피커를 좌우에 품어 스테레오 사운드를 부족함 없이 들려준다. 일반 CD 및 CD-R/RW로 나만의 트랙을 CD에 담아 들을 수 있다. USB는 최대 32GB, FAT32 포맷을 지원한다. 블루투스 2.1 EDR로 반경 10m 안에서 무선으로 음악을 재생한다.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