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자전거에 매달 수 있는 그릴, knister grill

DATE. 2018.06.01.

캠핑을 갈 때, 자전거에 그릴이나 음식을 넣을 바구니가 필요하다고 생각한 적이 있을 것이다. 독일의 Knister라는 스타트업 회사에서 자전거에 매달 수 있는 바구니 겸 그릴인 Knister 그릴을 개발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자전거 앞쪽에 매달고 가는 형식이며 안 쪽에 음식, 식기류, 천 등을 넣을 수도 있다. 그릴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해서 그릴용 덮개가 있어 너무 위생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

그릴 구멍의 폭이 2가지 사이즈로 달라 구멍의 폭이 큰 쪽에서는 스테이크를 굽고 좁은 쪽에서는 토마토나 아스파라거스 같은 사이드들을 구울 수 있다고 한다. 그릴을 세척할 때에는 편하게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Knister 그릴의 경우 2가지 사이즈가 존재하는데 하나는 Knister 오리지널로 많은 사람들과 함께 밥을 먹을 때, Knister 그릴을 펼칠 수 있는 그릴이고, 다른 하나는 Knister small으로 그릴을 펼칠 수 없는 그릴이다.

(Knister Original – 펼쳐진 모습)

자전거에 매달 수도 있고 바구니로 들고 다닐 수 있는 그릴인만큼 캠핑을 하는 사람들에게 사용하기 좋은 물품인 것 같다. 현재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 중이며 7월에 배송 예정이라고 하니 물건을 받지 못할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을 것 같다.

가격은 Knister small이 69유로, Knister 오리지널이 99유로로, 각각 한화로 약 8만 7천원과 12만원이다. 다만 배송비가 따로 붙고 70유로로 그릴 하나 값이 나오니 구매하고 싶다면 정말로 필요한지 고민을 해보는 게 좋을 것 같다.

For more information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126809813/knister-grill-the-extendible-bbq-you-can-transport/description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