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페라리, 아트 에디션 판매 예정

DATE. 2018.05.28.

페라리가 500페이지가 넘는 커피테이블 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TASCHEN이라는 출판사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이 책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페라리의 사진들과 문서들을 담고 있으며 1947년 이후로 공개되지 않았던 페라리의 우승 연혁들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이 책의 크기는 32.4 X 43.2 cm이며 가죽 커버로 되어있다. 총 페이지 수는 514페이지이며 영어로 쓰여졌다. 이 책을 구매할 시 마크 뉴손Marc Newson이 디자인한 알류미늄 케이스 또한 증정한다고 한다. 그동안 알지 못했던 페라리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읽을 수도 있고 보지 못했던 사진들이나 스케치들 또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가격은 평범한 에디션의 경우 미화로 6,000불이며 피에로 페라리의 사인이 들어가있으며, 세르지오 마치오네, 존 엘칸 그리고 피에로 페라리의 사인이 들어있는 에디션의 경우에는 미화로 30,000불이라고 한다. 두 에디션을 합하여 1947권만 판매한다고 하며 구입할 시 책의 번호가 쓰여져 있다고 한다. 현재 TASCHEN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For more information – https://www.taschen.com/pages/en/catalogue/photography/all/66921/facts.ferrari.htm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