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네이티브 유니온 X 라부아뜨 컨셉 스피커

DATE. 2018.05.18.

늘여져 있는 케이블 선들이 많다며 불평을 표하거나 당신의 핸드폰, Apple 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혹은 케이블 정리가 내장되어 있는 멀티-충전기를 원한다면 네이티브 유니온Native Union에서 당신이 원하는 테크 악세서리를 높은 확률에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네이티브 유니온은 이번에 출시하는 PR/01 스피커를 통해 거실까지 진출하게 되었다.

라부아뜨가 디자인한 이 콜라보레이션 스피커는 기술과 모던함이 잘 어울려지게 디자인 되었다. 또한, 오디오 퀄리티가 “강렬하고 자연적인 소리”를 지녔으며 진짜 오케스트라를 듣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고 한다. 만약 충전이나 오디오 선을 연결하고 싶다면 뚜껑을 밀면 된다. 그럼 스피커 안에 숨겨져 있던 충전을 위한 공간이 보인다. 만약 핸드폰을 충전하고 싶다면 굳이 뚜껑을 열 필요없이 위에 두면 무선 충전이 된다.

만약 The Conran Shop에서 한국까지 배송을 해준다. 가격은 미화로 699유로며 한국까지 배송비는 130유로로 총 829유로다. 한화로 따지면 약 105만원정도 한다.

For more information – https://www.nativeunion.com/pr-01-speaker/

https://www.conranshop.co.uk/pr01-speaker.html?utm_source=nativeunion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