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Boosted 미니 전기 스케이트보드

DATE. 2018.05.15.

스케이트 전문 브랜드인 Boosted에서 새로운 제품을 추가했다. Boosted 미니 전기 스케이트보드인데 이름에 미니가 들어간 것 처럼 길이가 약 75cm 밖에 안 된다. 책상 밑이나 머리 위 선반에 들어가기 딱 좋은 사이즈이기에 걸어서 통학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이다. 크기가 작아 속력이 느릴까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는데 큰 사이즈의 스케이트보드와 비교해도 모터의 출력이 약하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약 25km의 거리를 약 32km/h의 속도로 갈 수 있으며 오르막길도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다. 바퀴의 경우 전기 스케이트보드를 위해 커스텀 제작되었으며 80mm정도이다. 가격은 최고 속력이 약 29km/h인 상품이 미화로 749불, 최고 속력이 32km/h인 상품이 999불이다. 꽤 가격이 나가는 상품이기 때문에 많이 쓰이지 않는다면 굳이 살 필요는 없을 것 같다.

For more information – https://buy.boostedboards.com/boards/boosted-mini?utm_source=Uncrate&utm_medium=Sponsored_Article&utm_campaign=Boosted_Mini&track=uncrate-SA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