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나만을 위한 운동화를 만들다. The Shoe Surgeon

DATE. 2018.02.19.

특별한 성형외과의사를 소개합니다.

슈서전TheShoeSurgeon은 이름에 걸맞게 신발을 위한 외과의사다. 유명 브랜드의 운동화를 해체한 후 자신들의 방식으로 다시 만든다. 운동화를 스스로 재창조할 수 있는 강좌를 운영하기도 한다.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한다곤 하는데 본사가 있는 미국 LA에서 주로 강좌를 진행한다.

슈서전TheShoeSurgeon은 주로 나이키Nike 에어포스AirForce 또는 에어조단AirJordan 같은 유명 운동화를 커스터마이즈해서 자신들의 홈페이지에서 한정수량만 판매한다. 게다가 다양한 기업들의 요청에 따라 그 브랜드의 이미지가 녹아있는 특별한 운동화를 만들어주기도 한다.

슈서전TheShoeSurgeon에서 재탄생한 운동화들은 보통 300만 원을 넘는 몸값을 요구한다. 베이스가 된 운동화의 약 20배 가까운 가격을 요구하지만,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의 경우 웃돈을 준다고 해도 살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시간이 지나면 가치가 더욱 오르기 때문이다.

나만의 운동화를 갖고 싶다면, 슈서전TheShoeSurgeon에 직접 의뢰를 하면 된다. 가격은 200만원부터 시작한다. 여기에 베이스가 될 신발은 의뢰하는 사람이 직접 제공해야 한다. 문제는 의뢰를 해도 답변을 받는 거 자체가 쉽지 않으니 이들의 강의를 참석하는 게 정신건강에 이로울 수 있다.

신발 커스텀 강의는 코스별로 3~5일 정도의 일정이고, 가격은 코스당 300만원이 넘는다. 수강비에는 신발, 도구 키트, 재료, 티셔츠, 앞치마 등이 포함된 가격이라고 한다. 판매하는 신발 가격을 보면 수강비에 고개를 끄덕일 수도 있지만, 결코 저렴한 가격이 아니니 “0”이 몇 갠지 확인하자.

 

For more information – https://surgeon-studios.myshopify.com/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