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목 베개 마니아들이 좋아합니다. Omni-Pillow

DATE. 2018.02.08.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탑승할 거라면, 꼭 챙기자!

인디고고Indiegogo에서 여행자를 위한 필수품이 등장했다. 여행을 하면 마냥 즐겁지는 않은데, 아마도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해서 일거다. 이때 베개만 편해도 여행이 좀 더 즐거워지지 않을까? 옴니필로우Omni-Pillow는 모든 방식을 뜻하는 옴니Omni가 붙은 만큼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

옴니필로우Omni-Pillow는 총 4가지 형태로 변신한다. 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동그란 쉘Shell 형태에서 시작을 한다. 크기는 15cm x 10cm x 13cm다. 쉘Shell을 펼치면 목 베개가 되고, 한번 더 펼치면 베개 타퍼가 된다. 타퍼를 접으면 폭신한 베개로 변신하니 용도 맞게 사용하면 된다.

옴니필로우Omni-Pillow가 목 베개일 때는 핸드폰 혹은 지갑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다. 끝부분에는 헤드폰 라인을 뺄 수 있는 구멍이 있어 핸드폰을 넣은 상태로 음악을 듣기도 편하다. 메모리폼 소재라 타퍼로 사용하면 베개를 좀더 폭신하게, 그리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체 밴드가 달린 옴니필로우Omni-Pillow는 어떤 형태라도 단단히 그 모습을 유지한다. 타퍼로 사용할 때 베개와 쉽게 분리되지 않아서 더욱 좋다. 메모리폼의 특성상 어떤 모습으로 변신해도 본래 형태가 변하지 않는다. 게다가 쉘Shell 형태일 때 커버는 방수도 된다.

지금까지 나온 색상은 블랙, 핑크, 블루 총 3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고 미화로 $99이다. 현재 인디고고Indiegogo에서 크라우드펀딩 진행 중으로 $55에 건질 수 있다. 혹시 시베리아 횡단열차를 타고 여행하는 것이 버킷리스트에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아래 링크를 확인하자.

For more information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one-travel-pillow-endless-sleeping-possibilities#/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