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커피? 차? 누르고 또 누르자. FLASK

DATE. 2018.02.07.

내 취향에 맞는 커피나 차를 쉽고 간편하게 즐겨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스팀펑크STEAMPUNK라는 제품이 큰 성공을 거둔 적이 있다. 커피 또는 차를 독자적인 방식으로 추출해서 마시는 기계로 알파도민치AlphaDominche에서 개발했다. 이들의 신작 플라스크FLASK를 소개한다.

전작인 스팀펑크STEAMPUNK가 거대하고 작동방식이 복잡했다면, 플라스크FLASK는 상대적으로 작고 쉽고 간편하다. 500ml 용량으로 한번에 2명이 마실 수 있는 커피 또는 차를 추출한다. 방식은 일반적인 프렌치프레스와 비슷하다. 원두 간 것 혹은 찻잎을 넣고 따뜻한 물을 붓는다.

2~3분 정도 잠시 기다린 후 위 뚜껑을 지그시 끝까지 눌러주면 된다. 이게 끝이다. 남아있는 찌꺼기를 제거하는 방법은 더 간단하다. 플라스크FLASK 안쪽 유닛을 분리해 아래에 있는 거름망을 제거한 뒤 뚜껑을 안쪽까지 누르면 찌꺼기가 한번에 튀어나온다. 쓰레기통에 조준만 잘하자.

아직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모금을 하고 있는 상품이라 국내 정식 출시는 명확하지 않다. 미국 또는 유럽 쪽에 먼저 출시될 예정이고 정식 가격은 $80이다. 킥스타터에선 $55에 구매할 수 있으니 꼭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를 따라가자.

플라스크FLASK는 깔끔하고 멋진 디자인이라 주방을 더욱 빛내줄 거다. 게다가 사용법도 간단하고 세척은 더 간단하다. 커피 또는 차를 자주 마시는가? 그리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프렌치프레스가 너무 불편한가? 더 이상 고민하지 말자.

For more information – http://alphadominche.com/flask/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