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맞춤형 건강 보조재 서비스 Care/of Personalized Supplements

DATE. 2018.02.01.

건강 보조재, 뭐가 좋은지 모르겠고 챙겨먹긴 더 귀찮고.

몸에 좋은 건 자주 먹으면 좋다지만, 사람마다 몸이 원하는 건 제 각각이다. 케어오브Care/of는 약 25가지 건강 보조재 중에 나에게 필요한 걸 추천해준다. 게다가 약봉지처럼 1회 분량씩 포장하고 헷갈리지 않게 이름까지 써서 준다. 최소 한 달을 기준으로 주문할 수 있다.

케어오브Care/of 홈페이지를 직접 방문하면 다양한 건강 보조재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게다가 홈페이지 내에서 질문에 답을 하면 필요한 영양소를 추천해주기도 한다. 여성들의 경우, 임신을 계획하고 있을 때, 그리고 모유 수유를 할 때 등 세부적인 상황을 선택할 수도 있다.

케어오브Care/of는 전문가들이 개인의 상황에 딱 맞는 건강 보조재들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인터넷에 떠도는 출처를 알 수 없는 정보들에 비교해 믿을 만할 거다. 그래도 신뢰가 가지 않는다면 스크롤을 내려보자. 추천한 전문가를 확인할 수 있다.

케어오브Care/of는 iOS 전용 앱을 통해 건강 보조재를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알람으로 약 먹을 시간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현재 먹고 있는 약들이 어떤 효과를 주는지도 자세하게 안내해준다. 항상 아쉬운 건 이런 좋은 서비스는 우리나라에선 이용할 수 없다는 것에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사람들은 이런 서비스를 꼭 받고 싶어할 거다. 조만간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서비스가 생길 것으로 예상되지만, 기다리기 힘들다면 케어오브Care/of 홈페이지에서 나에게 필요한 건강 보조재만이라도 추천을 받아보자.

For more information – https://takecareof.com/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