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물 한 컵으로 설거지를 할 수 있다고? Tetra Countertop Dishwasher

DATE. 2018.01.17.

뜨거운 증기를 이용하니 더 깨끗할 거다.

 

2018년 CES에서 선보인 식기세척기 하나가 화재다. 식기세척기 테트라Tetra는 독자적인 방식의 보일러 회사 히트웍스Heatworks가 멋진 디자인으로 유명한 회사 프로그Frog와 콜라보한 제품이다. 게다가 테트라Tetra는 전용 스마트폰 앱으로 쉽게 제어가 가능해 더 매력적이다.

식기세척기 테트라Tetra는 설거지가 귀찮은 1인 가구에 매우 적합한 녀석이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테트라Tetra 속에 그릇을 담고 물을 붓고 뚜껑을 덮으면 모든 준비가 끝난다. 게다가 뚜껑이 투명하기 때문에 그릇이 깨끗하게 세척되는 과정을 두 눈으로 똑똑히 확인할 수 있다.

테트라Tetra는 물탱크도 추가적인 호스 연결도 필요 없다. 꽤 앙증맞은 크기로 좁은 주방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한꺼번에 많은 양을 처리하진 못하지만 1인 가구나 신혼 부부에겐 안성맞춤이다. 두 사람이 한끼에 사용한 식기(접시, 그릇, 컵, 그리고 연장?) 설거지하는데 10분 정도 걸린다.

테트라Tetra는 히트웍스Heatworks의 특허 받은 가열 방식을 자랑한다. 식기세척기 이상의 일을 할 수 있다. 랍스터도 쪄먹을 수 있고, 젖병 소독 및 땀에 찌든 야구모자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이 정도면 예비 엄마들에게도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정도다.

테트라Tetra의 특별한 가열 방식은 물 자체에 에너지를 전달해 스스로 기화시키는 방법이다. 이런 방식 덕분에 전기와 물을 덜 소모하고 더 빠르게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2인 가족 기준으로 한끼 양의 설거지를 직접 하는 것과 비교해 1년 동안 5,680리터의 물을 절약할 수 있다.

멋진 디자인에 친환경적인 기술을 자랑하는 제품이라 가격이 걱정될 수도 있겠다. 올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고, 가격은 미화로 약 300불 정도다. 이만하면 한 가정에 한 테트라Tetra를 장만할 만 하지 않을까?

The more information – https://myheatworks.com/blogs/news/heatworks-announced-connected-countertop-dishwasher-at-ces-2018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