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가구의 미래: Smartables

DATE. 2017.12.05.

침대 옆에 오래오래 두고 싶은 테이블이 등장했다.

 

이전에 킥스타터에서 모금을 진행한 프로젝트 가운데 멜로우Mellow라는 물건이 있었다. 다리가 3개 달린 원형 테이블이다.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나무와 패브릭으로 마감을 한 꽤 아름다운 물건이다. 하지만 평범한 원형테이블이 아닌 이 자체가 블루투스 스피커로 아름다운 소리까지 들려준다. 재미있는 사실은 이런 흐름이 지속될 것 같다는 거다.

 

 

또 킥스타터다. 나무로 만든 다재다능한 테이블이 등장했다. 하지만 멜로우Mellow가 좋은 소리에 집중을 했다면, 스마테이블Smartables은 소리 외에도 이것저것 많이 더했다. 생김새는 다리가 4개 달린 테이블 겸 서랍장이다. 듀얼 스피커를 품고 무선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음악을 들려준다. LED등도 달아 침대 옆에 두면 두고두고 후회하지 않을 물건이다.

 

 

스마테이블Smartables은 USB포트를 2개를 통해 스마트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다. 게다가 Qi기반 무선 충전 코일도 품었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아이폰8이나 아이폰텐 같은 최신 스마트기기들은 올려놓으면 충전이 된다. 놀라운 건 이게 끝이 아니라는 거다. 스마테이블Smartables의 상판을 따로 분리할 수 있어 침대 위에서 커피 한잔 또는 노트북 작업 등을 할 때 유용하다.

 

 

스마테이블Smartables은 꽤 많은 고민 끝에 탄생한 물건 같다. 테이블로만 아쉬웠던 것들을 이것저것 더한 것 같은 느낌이다. 보통 이런 물건들은 디자인이 엉망인 경우가 많은데 디자인까지 멋지다. 이쯤에서 궁금해지는 건 가격일 거다. 멋진 디자인에 쓰임새가 많으니 가격이 저렴하진 않다. 100만원이 넘을 거다.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당장 킥스타터 모금을 하자.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u7jYOqi26fU[/embedyt]

 

The more information – http://www.smartables.eu/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