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스마트워치 Misfit Vapor, Android Wear 2.0과 만나다

DATE. 2017.11.27.

미스핏(Misfit)은 10월 31일에 미국에서 Misfit Vapor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가격은 199달러(약 22만 5천 원)이다. 미스핏(Misfit)을 처음 들어보는 이들도 있을 것 같다. 간단히 설명하면, 미스핏(Misfit)은 2013년도에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등장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스타트업으로, 웨어러블 시장 초창기에 핏비트(Fitbit) 등 과 함께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다가 2015년 11월 미국의 시계 회사 Fossil Group에 인수된 브랜드이다. 미스핏(Misfit)에서 만든 최신 스마트워치가 바로, Misfit Vapor이다.

스마트워치 Misfit Vapor는 1.39인치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326ppi로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다. 시계의 크기는 직경 44mm로 꽤 큰 편인데다가 두께도 두꺼워서 여성이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하지만 새틴 스테인리스 마감의 무광 바디는 고급스러움으로 소비자를 유혹하기에 충분하다. 바디 색상은 로즈 골드와 제트 블랙 두 가지이고, 별도로 다른 색상의 스트랩을 구매한다면 더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액세서리들은 미스핏(Misfit)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워치 Misfit Vapor는 50미터 방수를 지원한다. 게다가 가속도계, 고도계, 자이로스코프, 광 심박수 센서, GPS 및 마이크까지 장착돼 있어 사용자의 모든 활동을 기록한다. 그리고 4GB의 메모리 덕분에 노래를 저장하여 블루투스 오디오로 음악 감상 또한 가능하다. 사용 중에 시계 우측 물리 버튼을 누르면 앱 선택 화면이 나오는데, 베젤을 드래그하여 다른 앱으로의 전환 또한 쉽게 가능하다.

이 모든 것은 구글의 최신 웨어러블 운영체제, Android Wear 2.0 위에서 동작한다. 덕분에 사용자가 즐겨 사용하던 수백 가지 앱들을 Misfit Vapor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Misfit Vapor는 구글 피트니스와 호환이 되고,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모두와 연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사용자는 Android Wear 2.0과 내장된 마이크 덕분에 언제든 구글 어시스턴트를 호출할 수 있다.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