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여행용 자전거, Fern Chuck Bike

DATE. 2017.11.27.
Fern Chuck Bike

Fern Chuck Bike는 여행용 자전거로 베를린에 위치한 회사인 Fern에서 만들어졌다. 구석구석 살펴보면 디테일이 엄청난데 역시 독일 제품이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옆모습을 보면 로드바이크처럼 생겼지만 두께감 있는 타이어는 어디로 여행을 가든 터지지 않을 거라는 마음의 안정을 줄 것이다. 그리고 여행용 자전거답게 다양한 액세서리를 장착할 수 있다.

 

오프로드와 도심 속을 넘나들며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주행을 방해하지 않는 선에서 거의 모든 곳을 수납공간으로 만들었다. 가방을 여기저기 부착하면 투박해질 것 같지만 Fern Chuck Bike는 가방의 모양과 색상을 자전거에 최적화시켜서 마치 원래 자전거의 일부인 것처럼 보이게 한다. 그리고 물통을 3개나 장착할 수 있어서 라이딩 중에 수분이 부족할 일은 없을 것 같다.

 

독특한 각도의 드롭바

Fern Chuck Bike의 특이한 점은 스템과 핸들바이다. V자 모양의 스템은 어떤 상황이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핸들을 꺾을 수 있다는 확신을 준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다른 핸들바와 호환되는 스템인지는 모르겠다. 드롭바 핸들은 꺾인 각도가 독특하다. 일반적인 드롭바는 앞에서 봤을 때 수직으로 내려오는데, Fern Chuck Bike의 드롭바는 바깥쪽으로 넓어지며 내려온다. 그래서 그립감이 좋을 것 같고 무엇보다도 아름답다. 뒤쪽 기어는 11단, 앞쪽은 1단이며 타이어는 직경 26인치, 두께는 54mm이다.

 

프레임 속에 브레이크와 변속기 튜브가 들어가 있어서 외관이 매우 깔끔하다.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