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모든 것을 담는 360도 액션캠, 라일로Rylo

DATE. 2017.11.15.

일반적인 액션캠처럼 생겼지만, 라일로Rylo는 앞면 뒷면 모두 카메라가 장착된 360도 카메라이다. 액션캠이라는 것은 이름처럼 활동적인 상황을 촬영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그런데 활동적인 상황은 빠르게 움직이는 경우가 많고 그만큼 위험요소 또한 많다. 이런 상황에서 좀 더 멋진 영상을 만들기 위해 촬영 구도까지 생각한다는 것은 어렵기도 하지만 위험한 상황을 초래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인간은 더 나은 것을 추구하는 본능을 가지고 있다. 위험을 무릅쓰더라도 좀 더 멋진 것을 경험하고, 그것을 아름답게 기록하고 싶어 한다. 라일로Rylo는 그런 이들의 욕구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줄 360도 액션캠이다.

라일로Rylo는 다른 360도 카메라처럼 모든 방향을 한 번에 기록한다. 다시말하면, 후편집을 통해 촬영 구도를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 얘기다. 여기에 하나 더, 라일로Rylo만의 획기적인 안정화 기술을 통해 화면 떨림을 거의 없애는 것도 가능하다. 촬영을 마치고나서는 스마트폰과 라일로Rylo를 유선으로 연결한 뒤, 전용 앱을 통해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 촬영부터 편집까지 모든 과정이 야외활동에 정말 최적화돼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라일로Rylo의 표면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별도 구매의 전용 케이스를 장착할 경우 3m/10ft의 방수 효과도 볼 수 있다.

전용 앱을 통한 라일로Rylo 영상편집

라일로Rylo 전용 앱으로 영상편집을 할 때 정말 편리한 점은 스테디캠을 뛰어넘는 자연스러운 카메라 무빙의 구현과, 삼각대 없이도 타임랩스 영상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심지어 달리는 강아지와 같은 특정 개체를 추적하는 것도 가능하다. 라일로Rylo 전용 앱은 아직은 아이폰에서만 지원되지만 조만간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라고한다.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라일로Rylo



라일로Rylo의 안정화 기능

 

specification

· 듀얼 광각 렌즈
· 208 ° FOV, 7mm EQV
· f / 2.8 고정 조리개
· OLED 디스플레이 스크린
· 4K 360 ° 비디오 녹화, 30 FPS
· 최대 16배속 타임랩스
· 6K 파노라마 사진
· 저장공간 : 16GB micro SD(교체를 통해 256GB까지 확장 가능)
· 전원 : 3.8V 830mAh 탈착식 리튬 이온 배터리
· 사용시간 : 60분 연속 촬영
· 크기(H*W*D) : 72.5 * 37.0 * 42.7 (mm)
· 무게 : 108g
· 전용 앱 : iPhone 5S 이상, iOS 10 이상 / Android 6.0 이상(2018년 출시 예정)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