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정사각형의 인스탁스 필름, instax SHARE SP-3

DATE. 2017.10.31.

“Anywhere is a gallery.”

후지필름(Fujifilm)은 새로운 instax 필름 프린터를 공개했다. 제품명은 instax SHARE SP-3으로, 지난 버전과 달라진 점은 미니 필름이 아닌 스퀘어 필름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SNS에서 유행하는 정사각형 사진의 트렌드를 따라갔다. 11월 중에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스마트폰에 instax SHARE 앱을 설치하여 인쇄할 사진을 instax SHARE SP-3으로 전송하면 바로 인쇄가 된다. 물론 스마트폰과 instax SHARE SP-3은 와이파이로 연결이 돼있어야 한다. 폰에 저장된 사진뿐만 아니라 instagram, facebook, google photo와 같이 온라인상에 있는 사진 또한 인쇄가 가능해서 매우 유용할듯하다.

13초면 인쇄가 완료되며 인쇄 품질은 800 * 600 dots, 320 dpi이다. 필름 전체의 크기는 72 * 86mm(가로*세로)이며 사진 영역의 크기는 가로와 세로 모두 62mm이다. 고품질의 해상도 덕분에 섬세한 그라데이션이 표현되고 인물은 더 또렷하게 보여준다. 그리고 안료에 빛을 전달하여 색을 나타내는 instax만의 기술력이 더해져 시간의 흐름에도 변하지 않는 색상 보존력을 자랑한다.

instax SHAER SP-3의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이고, 새 필름을 넣었을 때 10장의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텍스트 삽입, 사진 분할과 같은 다양한 템플릿과 필터를 사용할 수 있는 것도 instax SHARE SP-3의 장점이다.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PlS8t9T47PE[/embedyt]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