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친환경 기계식 칫솔:
Be. Toothbrush

DATE. 2017.10.31.

배터리는 필요 없다. 다이얼만 두 번 돌리자.

 

치아는 소중하다. 임플란트가 있다지만 자신의 치아만큼 튼튼한 건 없다. 이런 소중한 치아를 관리하기 위한 인간의 노력은 지금도 이어진다. 치아나 잇몸에 좋은 성분을 함유한 치약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칫솔에 대한 연구도 활발하다. 최근에 본 치아관리 제품 중 가장 신선했던 건 마우스피스 같은 걸 물고 있으면 순식간에 양치를 해주는 제품이었다.

 

 

한때 전동 칫솔이 꽤 인기였다. 브라운, 필립스, 파나소닉 등을 비롯한 다양한 가전 제품 업체에서 브러시 자체가 회전하거나 음파 등을 이용한 제품을 지금도 내놓고 있다. 전부 전기를 필요로 하는 물건들이라 보통 집에서만 사용하게 된다. 전동 칫솔을 휴대할 경우 배터리나 어댑터를 같이 챙겨야 하는 것은 물론 그때그때 충전이 필요해 여간 불편한 게 아니다.

 

 

Be.는 전동 칫솔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전기가 필요 없다. 기계식 시계처럼 다이얼을 돌리면 칫솔 모가 회전하기 때문이다. Be.는 Beyond Electric을 줄인 말로 ‘전기를 뛰어넘다’는 의미겠다. Be.는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모금중인 제품으로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더욱 효과적으로 치아를 관리하는 것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착한 제품이다.

 

 

Be.는 재료의 90%를 재활용 소재로 만들고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Be.의 브러시는 식물에서 추출한 전분이나 대나무가 원료로 100% 자연 속에서 분해가 되고, 항균과 탈취 효과가 뛰어난 비장탄을 함유해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준다. 게다가 브러시가 치아에 주는 압력이 120그램을 초과할 경우 자동으로 멈춰 치아 표면의 법랑질과 잇몸을 보호해준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goodwell/be-the-first-battery-free-powered-toothbrush?ref=home_recs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D3J7izyVZfM[/embedyt]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