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목을 감싸는 소리:
Bose SoundWear Companion speaker

DATE. 2017.09.25.

귓가에 울리는 소리와 목 주위를 감싸는 저음의 하모니

음악을 듣는 방법은 보통 2가지다. 스피커를 통해서 공기 중에 전달되는 소리를 듣는 법. 그리고 헤드폰이나 이어폰으로 귀에 소리가 직접 들리게 하는 것. 간간히 골전도나 귀에 거는 방식도 있지만 아직 대중적이지 않다. 이런 마당에 보스BOSE는 새로운 방식을 제안한다. 목에 얹는 블루투스 스피커다.

보스BOSE 사운드웨어SoundWear는 제품명 그대로 소리를 입은 것 같다. 넥밴드가 목 주변을 마치 스카프처럼 부드럽게 감싼다. 귓속에 플러그를 꼽거나 귀를 덮지 않고 사운드웨어SoundWear 양 끝에 스피커가 있어 소리를 전달한다. 귀를 덮지 않으니 장시간 소리를 들어도 귀가 아플 염려는 놓아도 되겠다.

사실 이 정도로 새로운 방식이라 하면 김빠진다. 하지만 보스BOSE다운 묵직한 저음을 만들기 위해 넥밴드에 비밀을 품고 있다. 보스BOSE의 웨이브가이드WaveGuide 기술을 넥밴드에 오롯이 녹였다. 넥밴드 속에 유연한 11인치 웨이브가이드WaveGuide가 있어 보스BOSE 특유의 저음이 더해진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사운드웨어SoundWear는 3시간 완충 후 최대 12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게다가 배터리가 방전됐으면 15분만 충전해도 최대 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전화가 오면 진동으로 알려준다. 마이크를 품어 전화통화뿐만 아니라 구글 어시스턴트나 시리를 부를 수도 있다. 땀이나 빗물에 강한 재질로 운동용을 딱 이다.

The more information –https://www.bose.com/en_us/products/speakers/portable_speakers/soundwear-companion.html#ProductTabs_tab1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HxBVoGcT3k8[/embedyt]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