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장인의 손으로 우려낸 차:
TEAMOSA

DATE. 2017.09.22.

정확한 시간과 온도는 찻잎을 더욱 맛있게 우려줄 거다.

맛있는 커피를 추출하는 것만큼 맛있는 차를 우리는 것도 쉽지 않다. 그나마 커피는 네스프레소 또는 돌체구스토 같은 캡슐 머신이 꽤 자리를 잡은 상태라 입맛에 맞는 캡슐만 선택하면 맛있는 커피를 쉽게 즐길 수 있다. 이제 캡슐커피같이 차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티모사Teamosa가 도와줄 거다.

티모사Teamosa는 차를 우려준다. 차를 위한 네스프레소라고 생각하면 될 거다. 캡슐은 종이로 만든 걸 사용한다. White, Green, Yellow, Oolong, Black, Dark 총 6종류로 각 캡슐마다 온도, 물 비율, 우리는 시간 등이 정해져 있다. 손이 많이 가는 부분은 모두 티모사Teamosa가 해결해 주니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티모사Teamosa가 캡슐커피 머신과 비교해 더욱 좋은 건 반드시 전용캡슐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다. 좋아하는 찻잎을 골라 티모사Teamosa 안에 바로 넣으면 된다. 찻잎에 적합한 온도를 설정하면 정성껏 찻잎을 우려줄 거다. 숙련된 장인의 솜씨가 티모사Teamosa에 그대로 녹아 있으니 말이다.

티모사Teamosa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iOS와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도 지원한다. 스마트폰을 통해 찻잎인지 캡슐인지 고르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물 온도, 맛의 강도, 컵 크기 등을 입력할 수 있다. 게다가 초음파를 이용해 찻잎의 좋은 성분을 더 많이 뽑아내 티모사Teamosa로 우려낸 차는 일반적인 차보다 더 건강에 좋다고 한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teamosa/teamosa-your-personal-tea-brewing-master

[embedyt] https://www.youtube.com/watch?v=jOi1ZoWk4yw[/embedyt]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