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이제 더 큰 일을 해보자.
Samsung Galaxy Note 8

DATE. 2017.08.24.

인피니트 디스플레이 + 듀얼 카메라 + S펜 = 갤럭시 노트 8

작년 이맘때쯤 발표한 갤럭시 노트 7는 높은 완성도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것도 잠시, 배터리 폭발 이슈로 리콜 및 단종 절차를 밟는다. 판매되지 못한 갤럭시 노트 7은 문제가 됐던 배터리를 교체하고 지난달 갤럭시 노트 FE로 부활해 다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제 갤럭시 노트 8으로 굳히기를 들어갈 차례다.

갤럭시 노트 8은 갤럭시 S8이 보여준 인피니트 디스플레이에 갤럭시 노트의 특징인 S펜을 추가했다. 게다가 삼성 스마트폰 최초로 듀얼 카메라를 품어 이 정도면 더 큰 일을 하기에 부족함이 없이 보인다. 갤럭시 노트 8의 듀얼 카메라는 각각의 카메라에 광학식 손떨림 방지기능을 적용해 사진의 흔들림이 거의 없다고 한다.

인피니트 디스플레이는 이미 갤럭시 S8을 통해 충분히 놀란 부분이지만 꺾어지는 부분이 좀더 날카롭게 만들어 S펜을 좀더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배려인 듯 하다. 물론 화면이 더 커 보이는 장점도 있다. S펜은 하드웨어적으로는 변한 게 없다. 하지만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예전보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문제가 됐던 배터리를 얘기하지 않을 수 없다. 기존 3,500mAh 용량을 지닌 갤럭시 노트 7보다 적은 3,300mAh 용량의 배터리를 품었다. 배터리의 안정적인 운용을 위한 조치로 보인다. 효율적인 배터리 관리로 체감 사용시간은 기존 제품과 다르지 않을 거라고 한다. 아직 가격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9월 15일에 출시되니 좀 더 기다려보자.

The more information – http://www.samsung.com/global/galaxy/galaxy-note8/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