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손으로 에스프레소를 뽑아낸다.
Newton Espresso Press

DATE. 2017.08.23.

단순하게 생겼지만 레버를 밑으로 당기면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뜨거운 물을 부어 마시는 달달한 믹스커피, 로스팅된 원두를 갈아서 뜨거운 물을 높은 압력으로 순식간에 맛을 뽑아낸 에스프레소, 차가운 물로 천천히 맛을 뽑는 콜드브루 또는 더치커피, 그리고 요즘 다시 주목 받고 있는 드립커피 외에도 커피를 즐기는 방법은 다양하다. 그래도 현재 가장 보편화된 건 에스프레소 방식이다.

믹스커피는 왠지 건강에 좋지 않을 거 같고, 드립커피와 더치커피는 애호가들이 선호하긴 하지만 제대로 즐기려면 쉽지 않아 대중성이 떨어진다. 그러다 보니 주문하면 금새 나오는 에스프레소 샷을 베이스로 물을 섞은 아메리카노나 우유를 넣은 카페라떼가 인기다. 하지만 몇몇 사람들은 나만의 커피를 찾아 나서기 시작한다.

집에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기 시작하는데 이 방식 또한 여러 가지다. 가장 간편한 건 캡슐커피가 있고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도 꽤 잘 나오고 있다. 게다가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손으로 눌러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도 있다. Newton Espresso Press는 레버를 내리는 것 만으로 8~10바의 압력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Newton Espresso Press는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과 시끄러운 소리를 내지 않는데다가 몇 번을 반복해도 일정한 압력으로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게다가 구조가 단순하고 벽에다 설치할 수도 있어 장소가 협소해도 나만의 에스프레소 머신을 가질 수 있는 거다. 2017년 10월부터 킥스타터를 통해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하니 관심 있으면 참여해보자.

 

The more information – https://www.newtonespresso.co.nz/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