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이동식 극장이란 이름이 딱이다.
Nebula Mars Portable Cinema

DATE. 2017.08.22.

영화는 모름지기 큰 화면에서 봐야 한다.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인간은 다양한 미디어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그만큼 화면은 점점 더 작아졌다는 거다. 물론 VR 헤드셋이란 훌륭한 녀석이 있긴 하지만 장시간 착용하면 답답하고 혼자만 즐길 수 있다. 게다가 개인에 따라 어지러움을 호소하는 사람도 종종 있다.

Nebula Mars는 1280×800 해상도에 3,000 Lumens 밝기로 최대 300인치 영상을 만드는 DLP 프로젝터와 JBL 10W 스테레오 스피커의 조합으로 도시락가방 같이 생긴 이동식 극장이다. 게다가 스마트기기 외장배터리로 유명한 Anker의 19,500mAh의 강력한 배터리를 품어 외부 전력 공급이 없이도 영화를 3시간 정도 보여줄 수 있다.

이제 Nebula Mars로 영화를 즐겨보자. 4K영상이랑 3D 영상도 지원하니 이동식 극장이란 이름이 부끄럽지 않다. Nebula Mars는 블루투스나 HDMI로 스마트기기를 연결하면 조그만 영상을 거대한 스크린에 쏴준다. 게다가 USB에 담은 영상 외에도 자체 앱을 통해 Youtube나 Ted에 있는 콘텐츠를 바로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seenebula.com/pages/mars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