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우주복을 입은 스마트폰:
PHOOZY

DATE. 2017.07.25.

스크린에 사과가 떠서 당황했던 경험은 이제 그만!

 

Phoozy에 스마트폰을 넣으면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는 게 점점 많아지고 있다. 전화를 뛰어넘어 서로 얼굴을 보며 영상통화도 할 수 있다. 카메라를 품어 고화질 영상이나 사진을 담고 즉시 지인들에게 공유도 가능하다. 게다가 온라인으로 상품을 찾고 비교해서 결재까지 스마트폰으로 다 할 수 있으니 이쯤 되면 못하는 게 뭔지 찾는 게 빠를 정도다.

 

태양광에 오랫동안 노출되거나 날이 너무 더우면 안전을 위해 아이폰은 작동을 멈춘다.

 

스마트폰이 점점 삶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면서 스마트폰이 먹통이 되었을 때 엄청난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 보통 날씨가 너무 더울 때나 추울 때 스마트폰이 갑자기 멈추거나 재부팅을 하는 경험을 한두 번쯤 경험해봤을 거다. 심지어 스마트폰이 폭발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 모든 건 스마트폰이 품은 거대한 배터리 때문이다.

 

Phoozy는 무엇보다 스마트폰 배터리를 안정적으로 만들어준다.

 

배터리는 화학 반응으로 전기에너지를 잡아두는 역할을 한다. 전력 공급이 필요한 가전 제품 중 휴대하면서 사용하는 건 전부 배터리를 품고 있다. 최근 휴대기기용 배터리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건 리튬 충전지다. 가볍고 높은 에너지 밀도를 자랑하지만 리튬 자체가 화학적으로 불안정해 온갖 기술로 제어를 하지만 혹독한 자연 환경에선 쉽지 않다.

 

Phoozy는 물에 떨어뜨려도 물 위에 뜬다. 하지만 방수를 위해선 방수팩을 꼭 쓰자.

 

Phoozy는 지구 환경보다 더 혹독한 환경에 노출되는 우주비행사들을 보호하기 위한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폰 파우치다. Phoozy의 표면은 질기고 단단한데다 태양광을 90% 이상 차단시키고 고온과 냉기로부터 스마트폰을 보호한다. 게다가 특수한 중간 레이어가 있어 땅 위에 떨어뜨려도 멀쩡하고 물가에 빠뜨려도 구명조끼처럼 둥둥 뜬다.

 

Phoozy 안 쪽은 부드러운 천 재질로 스크래치를 방지한다.

 

Phoozy가 스마트폰을 완벽히 보호해줄 것 같긴 하지만 물 속에 담그면 구조상 스마트폰이 흠뻑 젖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완벽한 보호를 원한다면 스마트폰을 Phoozy에 넣고 방수팩에 넣는 게 현명한 선택이다. 그럼에도 추운 겨울 스키장이나 무더운 여름 바닷가에 갈 때 Phoozy가 있다면 스마트폰이 갑자기 이상해질 일은 줄어들 거다.

 

스마트폰을 Phoozy 안에 넣어둬도 전파 송수신은 문제 없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phoozy.com/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