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올 여름은 너로 정했다.
Pigro Felice Modul’Air

DATE. 2017.07.21.

폭신폭신한 소파가 물 위에도 둥둥 뜬다.

Pigro Felice에서 특수 개발한 PVC는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다.

 

여름마다 갖가지 물놀이 용품이 쏟아져 나온다. 가운데 구멍이 뚫린 도넛 모양은 기본이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홍학 모양도 있다. 문제는 튜브를 만드는 PVC를 가공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탈레이트’가 발암물질이라는 거다.

모듈 형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소파, 침대 등 원하는데로 사용하면 된다.

 

심지어 ‘프탈레이트’는 환경호르몬 중 하나로 피부에 닿는 것만으로도 위험하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뇌 발달 저해 및 주의력 결핍 등 악영향을 끼친다. Pigro Felice는 특수 개발한 PVC로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하다.

 

해먹 모듈은 가운데가 매쉬 형태로 물에 반쯤 잠겨 둥둥 떠다닐 때 좋다.

 

Pigro Felice에서 만든 튜브는 일반적인 튜브보다 도톰하고 자외선 차단 코팅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튜브 표면이 천을 덧댄 것처럼 부드러운데다 물에 닿아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다. 게다가 튜브에서 나는 특유의 플라스틱 냄새가 없다.

 

갖가지 모듈을 모아 물 위에 나만의 섬을 만들 수 있다.

 

Pigro Felice Modul’Air는 튼튼하고 안전하고 냄새 없는 PVC로 만든 튜브 가구다. 몇 가지 기본 모양이 있어 모듈 형식으로 소파, 침대, 스툴 등 원하는 걸 만들면 된다. 각각의 모듈은 스트랩과 저석을 품어 서로 간단하게 연결된다.

 

기본 베이스 여러 개를 이어 붙여 물 위에서 색다른 여가를 즐겨보자.

 

Pigro Felice Modul’Air를 여러 개 모아 연결하면 잔잔한 호수나 바다 위에 나만의 섬을 만들어보자. 길게 설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홍학 튜브의 빈자리가 허전하다면 거대한 검은 물개는 어떠한가? 직접 만져보면 분명 생각이 달라질 거다.

 

위험한 홍학은 그만 잊어버리고 검은 물개랑 친하게 지내자.

The more information – https://www.pigrofelice.com/en/modul-air.html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