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지구 밖에서 온 듯한 스피커:
Bossa Moonraker

DATE. 2017.07.20.

외계의 메시지를 알려줄 것 같이 생겼지만 아름다운 소리를 들려준다.

2개 한 세트로 음악을 들을 때는 케이블로 연결해야 양쪽에서 소리가 나온다.

 

우주를 배경으로 한 <제임스 본드> 시리즈 <007 문레이커>에서 영감을 얻은 듯 우주선을 닮았다. 달 위에 있으면 제법 어울리겠지만 Bossa Moonraker는 음파를 전달할 수 있는 지구 상의 어딘가에 있을 때 더욱 존재감을 나타낼 거다.

 

LED 밑에 있는 푸쉬버튼 다이얼로 음량조절 및 음향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

 

Bossa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100년에 가까운 음향기술을 가진 스피커 제조사다. Bossa Moonraker 스피커는 세월이 증명해주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조그만 부품 제작부터 완성품 조립까지 캘리포니아에서만 이루어져 자부심이 대단하다.

 

둥근 폴리머 케이지에 나무로 만든 다리 3개를 붙인 디자인은 묘한 아름다움이 있다.

 

Bossa Moonraker는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기본으로 아날로그 3.5mm 케이블, 디지털 광 케이블 및 동축 케이블까지 지원한다. 게다가 둥그런 폴리머 쉘 캐비닛은 공진과 회절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어 풍부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만들어준다.

 

다리는 3종류 나무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다. 위에서부터 물푸레나무, 틱, 호두나무다.

 

Bossa Moonraker는 스피커 2개가 한 세트로 각각 0.8인치 트위터와 6.5인치 우퍼를 하나씩 품고 총 150W의 출력을 뽐낸다. 아름다운 소리로 귀를 즐겁게 하는 건 물론이고 미드센추리 모던 디자인으로 눈도 즐겁게 만드는 진정 아름다운 스피커다.

 

블루투스 무선 연결에 아날로그 3.5mm, 디지털 광 및 동축 케이블까지 지원하니 좋아하는 음악을 골라보자.

The more information – https://bossasound.com/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