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입에 넣으면 안됩니다.
Flipp the remote

DATE. 2017.07.06.

입에 넣어도 달콤하진 않다. 대신에 달달한 음악을 고를 수 있다.

 

못 먹는 Flipp을 찔러보면 어디선가 노래가 흘러나올 거다.

 

생김새는 납짝한 마카롱이다. 한입 깨물면 바로 바스러지면서 쫀득쫀득한 달콤함에 진한 커피 또는 홍차가 생각날 법하다. Flipp은 마카롱을 즐기듯 깨물 순 없지만 티타임에 어울리는 달달한 노래를 바로 틀어줄 수 있는 리모컨이다.

 

내부 센서가 위아래를 인식해 뒤집으면 다른 명령을 한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누르거나 돌리거나, 또는 뒤집어서 누르거나 돌리거나, 이게 다다. 윗면을 누르면 음악 재생이 되고 돌리면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뒤집어서 누르면 음악이 멈추고, 돌려서 노래나 재생목록을 고를 수 있다.

 

스피커를 향해 Flipp 리모컨을 누를 필요는 없다.

 

Flipp은 스스로 소리를 들려주진 않는다. Spotify Connect를 지원하는 스피커에 Flipp 허브를 중계해서 명령을 해줄 뿐이다. Spotify Connect는 wifi를 이용해 Spotify 클라우드 서버에서 스피커로 바로 노래를 스트리밍 해주는 서비스다.

 

Flipp은 2가지로 구성된다. 왼쪽이 리모컨, 오른쪽이 허브다.

 

유명 스피커 브랜드는 대부분 Spotify Connect를 지원하니 취향에 맞는 스피커를 고르면 된다. 게다가 Flipp 허브 하나에 리모컨과 무선 스피커 여러 대를 동시에 연결해 집안 곳곳에 어울리는 스피커를 놓고 원하는 소리를 만들 수 있다.

 

집안 곳곳에 스피커를 설치하고 Flipp으로 명령만 하면 된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synt/flipp-the-remote/description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