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잡초 제거도 이젠 로봇이 합니다!
TERTILL WEEDING ROBOT

DATE. 2017.07.03.

스마트 잡초 제거 로봇 Turtill의 등장.

스마트 잡초 제거기 Tertill(터틸)이 있으면, 아이들에게 용돈과 함께 잡초 제거 심부름을 안 시켜도 될 것이다.

농사를 하면서 가장 손이 많이 가고 신경이 쓰이는 것 중 하나가 잡초처리 일 것이다. 잠시 라도 잡초에 대한 관리가 소홀해지면 무성하게 자라게 되며, 이는 농사를 망치는 결과로 귀결된다.

 

Tertill은 화학물질이 아닌 친환경 방식으로 잡초를 제거한다.

 

이런 농사의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제초로봇 터틸(Tertill)을 소개한다. Tertill은 태양광으로 작동되며,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잡초들을 제거한다. 비가 와도 내부 회로에 완벽한 방수 처리 덕분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Tertill의 작동 모습(빠른 배속)   (클릭 시 재생)

 

 

잡초의 특성에 맞게 Tertill은 천천히 자라는 흐린 날 천천히 제거하고, 빠르게 자라는 맑은 날엔 더욱 활동적으로 잡초를 제거한다.

 

Tertill 상단 태양광 패널의 모습.

Tertill(터틸)의 윗쪽에는 태양광 패널이 있으며, 이를 통해 전기를 발전하고 내부 배터리에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전원 버튼과, 작동 상황을 인식할 수 있는 LED를 포함하고 있다. 아랫 부분은 경사면에서도 잘 움직일 수 있는 바퀴와 잡초 센서 그리고 제거기가 부착되어 있다.

 

Turtill의 구조도. 하단에 스피커가 달려 있는 이유는 사용자에게 동작 상황을 LED와 함께 표시하기 위해서 이다.

태양광으로 움직이고 화학물질로 잡초를 제거하지는 않는 친환경 스마트 제초기 Turtill은 현재 $249에 예약 판매중이고, 2018년 5월에 순차적으로 배송 예정이다.

 

The more imformation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rorymackean/tertill-the-solar-powered-weeding-robot-for-home-g?ref=project_link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