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작지만 강하다:
SYLPH Hairdryer

DATE. 2017.07.03.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다. 일반적인 헤어드라이어와 비교하면 생긴 게 독특하다.

 

다이슨에서 만든 헤어드라이어는 신기하게 생겼다. 일반적인 헤어드라이어의 형태를 벗어났다. 가격은 더 신기하다. 다이슨 제품들의 가격을 생각하면 수긍이 간다. 쇼핑리스트에 올려놓고 꾹 참을 수 있는 가격이다.

 

강력한 모터로 바람을 만들면 주위 공기로 끌어다가 풍성한 바람을 만든다.

 

다이슨 슈퍼소닉은 다이슨 청소기의 DC모터 기술과 날개 없는 선풍기의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결합해 조그만 모터로 많은 바람을 빨아들여 풍성한 바람을 만든다. 게다가 전자식 온도조절 센서로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 모발을 보호한다.

 

다른 헤어드라이어에 비해서 크기도 작고 무게도 가볍다.

 

SYLPH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많이 닮은 휴대용 헤어드라이어다. 전체적인 구조와 작동 원리가 비슷하다. 하지만 다소 묵직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에 비해 작고 가벼운데다 가격은 반값 이하로 충분히 구입해볼 만하다.

 

전자식 센서가 온도를 1초에 50번씩 체크해서 적당한 온도를 유지해 모발을 보호한다.

 

인디고고(www.indiegogo.com)에서 크라우드펀딩 중으로 초기 목표액을 가뿐히 넘은 만큼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139을 투자하면 올해 8월쯤 최소사양으로 초기모델을 받아볼 수 있다. 100명 선착순으로 몇 자리 남지 않았다.

 

작지만 일반 헤어드라이어 못지 않은 바람을 만든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www.indiegogo.com/projects/sylph-first-portable-hair-dryer-with-heat-control-beauty#/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