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투명한 스피커의 등장
오디오 기기의 편견을 깨다.

DATE. 2017.06.30.

주변 환경과 조화를 생각한 개성있는 스피커!

 

오디오 기계가 무겁고 딱딱하다는 편견을 깬 투명 스피커

오디오 제품에 대해서 우리도 모르게 편견이 있다. 당장 주변을 둘러 봐도 무체색에 금속제질.. 기껏 개성 있는 스피커 해봐야 나무로 만든 스피커 정도 되겠다. 이러한 편견을 여기 직접 조립하는 ‘People People’에서 개발한 투명한 스피커가 깨줄 것이다.

 

내부 부속품. 사용자들이 직접 설명서를 보고 따라하면 쉽게 조립한다.

제품은 조립형식의 키트로 구매자가 직접 조립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제품 특성상 케이스가 없는 이 제품은 견고한 재질의 재료로 만들어져서 크나 큰 외부의 충격이 아닌 한 파손될 일은 많지 않을 것이다.(그래도 조심스럽게 다루는 게 좋다.)

 

스피커를 직접 제작하는 과정도 재미의 일환 중 하나다.

또한, 제품 제작은 그다지 어렵지 않고, 초보자도 매뉴얼을 보며 쉽게 조립이 가능하다. 이 투명 스피커는 기기에 직접 연결해서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역시 지원이 되서 최근 나오는 스피커 다운 기능을 선보인다.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게 이 투명스피커의 매력이다! (클릭 시 여러 이미지)

완성된 투명 스피커는 주변 환경에 걸맞게 어울릴 때 최고의 매력을 발산한다. 듣는 것 뿐만 아니라 바라보는 그 자체가 재미있는 이 투명 스피커는 현재 850$에 판매되고 있다.

 

The more imformation – http://www.peoplepeople.se/transparent-speaker/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