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완벽한 스테이크를 굽다.
Cinder Grill

DATE. 2017.06.29.

밑간만 하자. 나머진 Cinder Grill이 알아서 해준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구워진 완벽한 스테이크다.

 

텔레비전에서 백종원이나 최현석이 스테이크 잘 굽는 법을 알려줘도 맛이 없다면 비싼 고기를 사면 된다. (응?) 하지만 마블링이 살아있는 한우 꽃등심을 맛이 없게 만드는 특별한 재주를 지녔다면 Cinder Grill이 꼭 필요할 거다.

 

Cinder Grill은 파니니 그릴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비교할 수 없이 똑똑하다.

 

사실 맛있는 요리는 비싼 재료로만 만들어 지지 않는다. 저렴한 재료도 제대로 된 조리법이 더해지면 훌륭한 요리로 변신하기 때문이다. Cinder Grill은 재료에 밑간만 해서 넣으면 미쉘링 스타 요리사가 부럽지 않은 맛을 만든다.

 

위에가 일반적으로 조리한 것이고 아래가 Cinder Grill이 만든 것이다.

 

지금까지 전자그릴은 팬에서 발열 코일이 있는 부분만 달궈 전체적인 온도 조절 및 유지가 쉽지 않다. Cinder Grill은 팬에 작은 발열체가 촘촘히 모여있는 방식이라 재료 전체에 열을 균일하게 가하고 온도를 적당히 유지해 완벽한 조리를 한다.

 

Cinder Grill 전용 앱은 아직 iOS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Cinder Grill 전용 앱을 스마트폰에 깔아 연동시키자. Cinder Grill의 온도를 맞추고 재료를 넣으면 재료 상태를 인식해 언제 조리가 끝나는지 앱을 통해 알려준다. 양면 팬으로 뒤집을 걱정도 필요 없고, 전자식 온도조절장치를 품어 태울 염려도 없다.

 

Cinder Grill 전용 앱은 미리 프로그램된 모드가 있어 입맛에 따라 굽기 조절이 된다.

 

요리가 완성되면 언제 먹어도 맛있도록 적정 온도로 유지시켜준다. Cinder Grill이 알아서 해주니 중간에 급한 일이 생겨도 안심이다. 이제 구워 먹고 싶은 재료를 골라 굽기 정도를 선택하자. 뭐든 맛있게 구워주니 무엇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만 하면 된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www.cindergrill.com/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