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나만을 위한 향기!
SONY AROMASTIC

DATE. 2017.06.22.

신선한 공기에 스며든 향기에 기분은 상쾌해지곤 한다.

인간은 아직 후각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다만 느낄 뿐이다.

 

사람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소니에서 흥미로운 제품을 출시했다. 시각과 청각을 넘어 새로운 영역인 후각에 도전한 거다. 후각은 인간의 감정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감각기관 중 하나다. 좋은 향기를 맡으면 기분이 전환되는 경험, 한두 번쯤 있었을 거다.

 

손 안에 쏙들어가는 크기라 휴대하기 편하다.

 

아로마스틱은 평소 기분 전환을 위해 아로마 디퓨저나 향초를 사용했던 사람들이라면 반길 제품이다. 기분전환을 하고 싶다면 아로마스틱을 코에 대고 버튼을 누르면 된다. 립스틱만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카트리지만 교환하면 된다.

 

열을 사용하지 않아 신선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다.

 

테마별 카트리지가 있고 각 카트리지는 5가지 향을 품어 목적에 맞게 향을 고르면 된다. 소니의 Scentets라는 기술로 신선함을 카트리지 안에 오랫동안 유지한다. 게다가 열을 사용하지 않고 기화시켜 아로마 고유의 향을 즐길 수 있다.

 

1개의 카트리지는 5가지 향을 품었다.

가전 제품과 엔터테인먼트에 특화된 소니라 향료를 구하는 게 가장 큰 문제였다. 이 부분은 영국에서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유명한 ‘Neal’s Yard Remedies’와의 협업으로 해결했다. 앞으로 새로운 카트리지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Neal’s Yard Remedies의 고품질 향료를 사용했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향이 추가될 거다.

 

아로마스틱은 2가지 색상 중에서 고를 수 있고 가격은 9,698엔이다. 카트리지는 현재까지 5가지 테마가 있고 가격은 2,462엔부터 시작한다. 카트리지는 1일 10초 10회 사용을 기준으로 약 2주~4주 정도 사용할 수 있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scentents.jp/aromastic/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