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MISTBOX
효율적인 냉방을 위한 깨알 아이템

DATE. 2017.06.16.
에어컨이 필수품인 계절이 왔다. 에어컨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 할 방법이 있을까?

 

불타는 여름이 찾아왔다. 에어컨 봉인을 풀 때가 됐는데 전기요금 누진세가 벌써부터 걱정이다. MISTBOX는 에너지를 절감시켜주는 장치로 에어컨 실외기에 설치하면 에어컨이 일을 효율적으로 하도록 도와 전기를 아낄 수 있다.

 

MISTBOX의 원리. 실외기에 장착하는 부수적인 장비로, 효율적인 냉방을 도와준다!

 

MISTBOX의 원리는 이렇다. MISTBOX에 수도호수를 연결해 에어컨 실외기 주변에 물을 안개처럼 뿌려준다. 이렇게 하면 실외기 주변 온도가 낮아지고 에어컨 속으로 미리 식혀진 공기가 들어간다. 결론적으로 에어컨이 예전보다 일을 덜해도 되니 전기도 덜 먹는다.

 

최근에 나온 MISTBOX는 자체센서와 실외기 바람만으로 작동이 가능하다.

 

MISTBOX가 자체센서로 주변 상황을 감지하고 적정량의 물을 뿌리니 수도요금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다. 또한 따로 전기를 달라고 보채지도 않는다. 에어컨 실외기에서 나오는 바람으로 스스로 전기를 만들어 일을 하기 때문이다.

 

복합적인 기능들로 모여있다보니 많은 부품들이 있다.

 

MISTBOX의 공식 소비자가격은 US $399로 저렴한 편은 아니다. 하지만 원천적으로 전기를 절약하는 제품이라 환경보호라는 측면에서 구입할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으로 보인다. 현재 킥스타터에서 모금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9381/mistbox-energy-saving-device-proven-to-cut-ac-bill


COMMENT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