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홈메이드 콜드 브루 커피:
KitchenAid Cold Brew Coffee Maker

DATE. 2017.06.13.

이제 입맛에 맞는 원두만 고르면 된다.

스테인리스 스틸과 유리의 조합은 항상 옳다.

 

더치 커피 또는 콜드 브루 커피는 거칠게 간 원두에 차가운 물을 오랜 시간 머물게 해 맛을 천천히 뽑아낸다. 콜드 브루 방식으로 뽑아낸 커피는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고압으로 단시간에 뽑아낸 커피에 비해 부드러우면서도 특유의 풍부한 맛이 있다.

 

콜드 브루 커피의 추출 방식은 오랜 시간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만들 수 있는 양도 한정적이다. 이런 이유로 유명 커피 전문점에선 콜드 브루 커피가 재료가 없어 팔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하지만 이제 손쉽게 집에서 콜드 브루 커피를 만들 수 있게 됐다.

 

냉장고 속에 쏙 들어가고 추출한 원액은 2주간 보관이 가능하다.

 

명품 주방기기로 유명한 키친에이드에서 콜드 브루 커피 메이커를 출시했다. 브러시드 메탈 마감의 스테인리스 스틸과 유리의 만남으로 고급스럽다. 가로, 세로, 높이가 약 20cm 정도로 크지 않아 냉장고 안에 쏙 들어가고 들기 편하게 손잡이도 달려 있다.

 

키친에이드 콜드 브루 커피 메이커는 사용법도 간단하다. 유리 용기 속 촘촘한 스테인리스 거름망 안에 원두를 갈아 넣고 물을 부어 짧게는 12시간, 길게는 24시간 기다린 후 거름망을 제거하면 콜드 브루 커피 원액을 얻을 수 있다.

 

자체 꼭지가 달려있어 원하는 양을 쉽게 따를 수 있다.

 

한번에 약 14잔 정도 만들 수 있는 원액(약 800ml)을 추출할 수 있고, 2주 동안 보관이 가능하다. 기호에 맞춰 물이나 우유를 원액과 1 대 3 비율로 섞으면 집에서 전문가의 솜씨가 부럽지 않다. 가격은 US $129.99으로 커피 전문점을 20번 안가면 충분히 살 수 있을 거다.

 

The more information – http://www.kitchenaid.com/cold-brew-coffee-maker/


ADD COMMENT

Welle 로그인로그인이 필요합니다.